솔로지옥2의 새로운 출연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3화에서 남메기 김진영이 등장하였고 27일 공개된 6화에서는 김세준, 임민수가 등장해 평온했던 솔로지옥의 분위기가 반전되었습니다. 매력적인 메기들의 등장으로 러브 판도가 뒤흔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김진영, 김세준, 임민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솔로지옥2 기존 출연자의 자세한 정보는 하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기의 등장
주로 경영학쪽에서 많이 사용되는 '메기효과'는 막강한 경쟁자의 존재가 다른 경쟁자들이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말합니다. 연애프로그램에서는 중간에 메기 출연자를 투입하여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김진영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재미있게 어울릴 수 있는 사람으로 취미는 오토바이로 라이딩을 즐긴다고 합니다. 운동은 주 5회 정도 헬스트레이닝 및 러닝을 하고 고강도 운동을 하기 때문에 운동수행능력에서는 뒤처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이성을 볼 때는 3초면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3초 안에 느낌이 오는 여성을 찾는다고 합니다.
김진영은 UDT출신으로 '가짜사나이'에서 덱스 교관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가짜사나이의 잘생긴 교관으로 유명해지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특히 여성팬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았었습니다.
김진영은 왓챠 러브&조이 웹예능과 MBC 예능 피의게임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김진영의 직업은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입니다. 구독자는 현재 기준 7만명으로 솔로지옥2의 인기로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ex_xeb/
유튜브: https://www.youtube.com/@dex101
김세준
이성에게 어필할수 있는 매력포인트는 다정함, 편안함 그리고 은근슬쩍 귀여움입니다. 취미는 테니스이며 만나고 싶은 여성은 착하고 밝은 사람을 원한다고 합니다. 그런 사람에게 마음이 열린다고 합니다. 중간에 투입되었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앞뒤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매력으로 박살 내겠다고 합니다
김세준의 직업은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의 인스타를 들어가면 솔로지옥 시즌1에 출연했던 오진택과 같은 에스코티지에서 일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세준의 인스타 사진을 보면 과거에는 장발인 사진도 있는데 지금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김세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sser__kim/?hl=ko
임민수
성격은 외유내강. 잘 웃고 부드럽운 성격으로 보지만 막상 하고 싶은 일이나 해야 되는 일은 적극적으로 나서는 편입니다. 취향이 확고해서 원하는 이성을 만나면 다른 곳을 안 보고 직진하는 스타일입니다. 늦게 들어온 만큼 시간이 없기 때문에 가장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아 직진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민수는 미인대회 출신으로 미스 경기 인천 진 출신입니다. 1997년 10월6일생으로 덕성여자대학교 동양화과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임민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mminsu000/
지금까지 솔로지옥2 메기 출연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1월 3일에 공개될 7,8화에서 김세진과 임민수의 직업 및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거 같네요.